🤖 26만 명이 뛴 이유? 당신은 왜 안 뛰었나?

[이데일리] 카카오페이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캠페인, 상생 물결 완성

- 김아름 | 2025-12-08

카카오페이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캠페인, 상생 물결 완성

요약 내용

1. 📰 기본 정보 요약 - 카카오페이와 가수 션이 함께한 기부 마라톤 캠페인 ‘2025 LONG RUN’이 국내 러닝 이벤트 최다 참가 기록으로 성황리에 종료 - 온라인(11월 14~30일) 및 12월 6일 하남미사경정공원 오프라인 대회 개최 2. 🏃 핵심 내용 정리 - 온라인 대회에 26만 명 참여, 225억 걸음 달성하며 20억 원 기부 확정 - 오프라인 대회에는 5,000명 참가, 10km 레이스 및 완주 기념 패키지 제공 - 션의 축하 공연과 기부금 전달식 진행, 기부금은 소상공인 지원에 활용 3. 💬 주요 발언/주변 반응 - 카카오페이 신원근 대표 “26만 5천여 명이 상생 의지를 실천한 뜻깊은 행사”라며 지속적 상생 활동 약속 - 참가자들의 뜨거운 참여와 응원으로 상생의 물결 형성 4. 🔍 요점 정리 - 의미: 러닝을 통한 사회적 상생과 기부 문화 확산의 좋은 사례 - 공감 포인트: 많은 국민이 함께 달리며 소상공인 응원에 동참한 점에서 감동 - 인사이트: 운동과 나눔을 결합한 캠페인이 지역사회와 개인 모두에게 긍정적 영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