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리기만 했는데, 20억이 기적처럼 쌓였다!

[아시아투데이] 카카오페이, 션과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통해 20억 기부 확정

- | 2025-12-01

카카오페이, 션과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통해 20억 기부 확정

요약 내용

1. 📰 기본 정보 요약 - 카카오페이, 가수 션과 함께한 '2025 LONG RUN' 마라톤 캠페인 통해 20억 원 기부 확정 - 캠페인 기간: 11월 14일~30일,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장소: 온라인 및 하남미사경정공원 (12월 6일 오프라인 대회) 2. 🏃 핵심 내용 정리 - 17일간 만보기 서비스 활용 온라인 대회 진행, 26만 448명 참가로 국내 최대 버추얼 런 기록 경신 - 누적 걸음 수 225억 걸음 달성, 10억 걸음 목표 28시간 만에 조기 달성 - 목표 달성에 따라 총 20억 원 소상공인 지원 기부 확정 - 오프라인 대회는 10Km 코스, 완주 메달 및 기념품 제공, 다양한 이벤트 예정 3. 💬 주요 발언/주변 반응 -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 “26만명이 넘는 사용자 덕분에 소상공인과 오래도록 성장할 수 있었다. 상생 의지 계속 이어가겠다” - 참가자 및 미디어는 캠페인 기획력과 대규모 참여에 긍정적 반응, SNS 인증 이벤트 등으로 관심 고조 4. 🔍 요점 정리 - 러닝 트렌드와 사회적 기부를 연결해 대규모 참여와 상생 효과 창출한 모범 사례 - 개인의 건강 활동이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이어지는 점에서 공감과 감동 유발 - 지속 가능한 상생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조화, 러닝이 삶과 공동체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