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0

New Balance

1260

모션 컨트롤

요약

편안한 쿠션감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테빌리티 러너이나, V6에 비해 미드솔이 부드러워지고 전족부가 좁아져 예전만큼 단단한 지지감은 약해졌다.

무게

349g

뒤꿈치 높이

-

앞꿈치 높이

-

드롭

-

쿠션 종류

쿠션 양

안정성

유연성


장점

푹신한 쿠션감과 Fuel Cell 레이어로 향상된 반발감(부분적으로)

큰 내측 포스트와 Asym 힐 카운터로 전반적인 안정성 유지

여러 너비(B, D, 2E, 4E)로 다양한 발형에 대응

내부 밴드 구조와 안감으로 쾌적하고 품질 높은 어퍼 착용감

블로운 러버 전족부와 단단한 카본(엔듀런스) 러버 후족부로 접지력·내구성 양호

단점

무게가 무거운 편(약 334g 기준, 남성 US9 기준)으로 민첩한 러닝에는 부적합

V6에 비해 전체적인 지지력·꼭 맞는 균형감이 감소(더 부드러워짐)

V7 기준 전족부가 좁고 토 박스가 얕아 앞발 공간이 필요한 러너에 불리

혀에 슬리브가 없어 러닝 중 혀가 밀리는 현상 발생 가능(하이 인스텝에서 심함)

Fuel Cell 반응성이 외측에 치우쳐 있어 반응감의 분포가 균일하지 않음

추천하는 대상

장거리·데일리 트레이닝에서 쿠션과 안정성 둘 다 원하는 러너

중간 ~ 강한 과내전(오버프로나이션) 경향이 있어 내측 지지가 필요한 러너

여러 너비 옵션이 필요하거나 발볼에 맞춘 맞춤 핏을 선호하는 러너

추천하지 않는 대상

트랙이나 경기용(레이싱)처럼 가벼움과 민첩성이 최우선인 러너

V6 수준의 단단한 지지력(또는 플라스틱 T-Beam에 의한 토션 강성)을 반드시 원하는 러너(860 V8 또는 1260 V6 추천)

앞발이 넓거나 깊은 토박스가 필요한 러너(반드시 한 치수 큰 너비 또는 넓은 모델 검토 필요)

상세 스펙

어퍼: 엔지니어드 메시 + 퓨즈드 및 스티치 합성재, 내부 서포트 밴드로 구조 보강

미드솔: 트라이-덴시티(다중경도) 폼 스택, 더 단단한 내측 포스트 포함

추가쿠션: 'Fuel Cell' 레이어(미드솔과 아웃솔 사이에 삽입) — V6의 N2를 대체

힐-토 드롭: 8mm

아웃솔: 후족부는 단단한 카본(Ndurance) 러버, 전족부는 부드러운 블로운 러버

무게: 약 334g(남성 US9, V7 기준; 버전에 따라 차이 있음)

인솔: 제거 가능한 블로운 폼/Ortholite 계열 인솔

구성 변경: 플라스틱 T-Beam 은 제거되고 미드솔 내에서 폼·러버로 토션 구조 변경

사이즈/폭: B(좁음), D(보통), 2E(와이드), 4E(엑스트라와이드) — V7은 미국 조립 모델 있음

권장 용도: 데일리 트레이닝, 장거리 러닝, 안정성 필요 러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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